화성시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에서 펫마인드캠 어플로 반려견의 정서/생리와 친화도를 분석해주는 행사에서 만난 어느 한 가족!

귀여운 말티즈 댕댕이를 키우는 어머님, 아버님, 자녀분 중에서 누가 가장 친할까?

과연 정답은?

정답으로 가기 전에

잠시 친화도 설명을 해드릴게요!

친화도란 사랑하는 우리 반려견과 견주 또는 반려견끼리의 친화성과 정서적 친밀감(케미스트리)를

측정해보는 지수입니다. 이 지수가 높을수록 우리 반려견과 견주, 반려견들 사이의 호감도와 화합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친화도 지수는 상호간의 진폭&주파수의 대칭성과 정규분포를 통해 측정하며 신체 미세진동의 오라(aura)가 얼마나 유사하여 케미가 맞는 지를 분석하여 파악하였습니다.

Tip : 이 지수는 촬영시 반려견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변수(자세안정성, 촬영 시 반려견의 상태 등)에 따라 예민하게 변화할 수 있습니다. 세번 정도 촬영해서 평균값으로 판단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제 정답을 확인 해볼까요?

정답은 아버님이었습니다!

93.1로 어머님과 많은 점수차이는 나지 않지만 그래도 가장 높은 점수대를 기록했네요!

따님분은 74.04로 양호한 범위이지만 세명 중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했네요.

분석 중 따님분에게 결과에 대해 물어보니 당연하다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자녀분 : 그럴줄 알았어요. 엄마가 씻기고 빗질도해줘서 2등이지만 아빠는 맨날 원하는거 다해주거든요. 간식도 맨날주고요.

가족들과 반려견을 함께 키우는 가정이라면 꼭 한번쯤 나왔을 논쟁.

‘우리집 댕댕이와 누가 가장 친할까?’

직접 반려견의 진짜 마음을 알고 싶다면?

펫마인드캠으로 알아보세요!

#펫마인드캠 #petmindcam #화성시반려동물어울림한마당 #친화도분석

Recommended Posts

No comment yet, add your voice below!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